FAQ

기본 3년 약정이고, 약정기간내 해지하는 경우 위약금이 발생합니다. 위약금은 해지익월 청구됩니다.
위약금 = (약정기간-사용기간)÷약정기간×단말기무상지원금

예약 취소는 발송 시간 전까지 취소 가능하며 즉시 발송는 취소가 되지 않습니다.

 

▶ 웹팩스 상품 문의

   → 홈페이지: https://webfax.uplus.co.kr/main
   → 웹팩스 고객센터 : 1544-8007

웹팩스에서 발신번호 차단하는 방법은 받은팩스함에서 수신된

팩스를 체크 후 [기타기능    →발신번호 차단하기]를 클릭하시면 됩니다.

 

▶ 웹팩스 상품 문의

   → 홈페이지: https://webfax.uplus.co.kr/main
   → 웹팩스 고객센터 : 1544-8007

기업 고객센터로 연락 주시면 가입 상담 전담팀으로 접수하고 있습니다.

 

▶ PC방넷 가입 문의 시
    → 기업 고객센터 : 1544-0001

개인명의로 가입한 경우 세금계산서 발행은 되지 않습니다.

 

세금계산서는 국가에서 기업으로 가입된 고객을 대상으로 부가세에 대한 혜택을 주고자

마련된 제도이기 때문에 개인고객으로 가입된 경우 해당 대상자에서 제외 됩니다.

혹여 사업자등록증이 있다면 사업자의 명의로 가입된 명의의 변경은 가능합니다. 이 경우 명의 변경을 진행한 익월 청구분부터

세금계산서 발행이 가능하게 되는 점, 참고 부탁 드립니다.

 

▶ 명의변경 및 세금계산서 관련 문의 시
   → 기업 고객센터 : 1544-0001

약정에 따른 할인 반환금이 청구가 됩니다.

 

약정 기간 설정 및 요금 결합 설정으로 이용 기간 동안 할인받았던 금액과 3년 약정

고객의 경우 가입 시 면제가 되었던 가입 설치비가 반환금으로 청구가 됩니다.

해지 완료 익월에 후불로 인한 일할 사용 요금 외에 상기의 항목으로 청구가 되는 할인 반환금이 일시에 합산 청구가 됩니다.
해지 전, 잔여 약정 기간 및 예상 반환금 확인을 먼저 하고자 하실 때는 고객센터를 통해 담당 부서로 통화 요청 접수를

하시면 가입 경로에 따라 해지 담당 부서에서 안내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PC방넷 해지 관련 문의 시
    → 기업 고객센터 : 1544-0001

담당 영업 접점과 상담 및 구비서류 제출로 신청이 됩니다.

 

고객센터를 통해 담당 영업 접점과 통화 요청 접수를 하시면, 담당자가 고객님께 연락을 드려 해지 관련 상담을 진행합니다.

상담 진행시 약정 기간 잔여 여부, 해지 시 필요한 구비 서류 등을 안내드리고, 구비서류 접수 후 해지 청약이 접수가 됩니다.
해지 청약 접수 후 정비 철거 등 영업일 기준으로 약 5-7일 소요가 되니, 이 점 참고하시어 연락을 부탁드립니다.

 

▶PC방넷 해지 문의
   → 기업 고객센터 : 1544-0001

담당 영업 접점과 상담 및 구비서류 제출로 신청이 됩니다.

 

고객센터를 통해 담당 영업 접점과 통화 요청 접수를 하시면, 담당자가 고객님께 연락을 드려

이전 설치 관련 상담을 진행합니다.

상담 진행시 이전 설치비, 구비 서류 등을 안내드리고, 서류 접수 후 이전 설치 청약이 접수가 됩니다.
또한 접수 후 설치 가능 여부를 위한 현장 실사가 진행되오니 이전하시기 전 넉넉한 기한을 두고 연락을 부탁드립니다.

 

▶PC방넷 이전 설치 문의 시
    → 기업 고객센터 : 1544-0001

담당 영업 접점과 상담 및 구비서류 제출로 신청이 됩니다.

 

고객센터를 통해 담당 영업 접점과 통화 요청 접수를 하시면, 담당자가 고객님께 연락을 드려

명의 변경 관련 상담을 진행합니다.

상담 진행시 명의 변경 관련된 양도/양수인의 구비서류를 안내 드리고, 구비서류 접수 후 명의 변경 청약이 접수가 됩니다.
명의 변경은 영업일 기준 약 5일 소요가 되며, 완료 익월 청구분부터 변경된 명의로 반영이 됩니다.

 

▶ PC방넷 명의변경 관련 문의
   → 기업 고객센터 : 1544-0001

장비 비용은 별도 청구가 되지 않습니다.

 

MVP Lite의 경우 기업 인터넷 서비스 중 오피스넷 회선과 VPN 보안 장비가

포함된 금액으로 회선 속도에 따라 정해진 장비가 있습니다.

 

▶ MVP Lite 상세 설명 및 요금 안내

   → 홈페이지 : http://www.uplus.co.kr/biz/bzin/invc/InitBzInVcLite.hpi

전국대표번호 ARS 멘트는 한글 기준 최대 500자, 영문은 1,000자까지 입력 가능합니다.단, 통화연결음은 전화가 연결되는 시간 동안만 멘트가 송출되기 때문에 25초~30초 정도 play 됩니다.

 

▶ 전국대표번호 ARS설정법 문의

      → 표준형ARS홈페이지: https://ars.uplus.co.kr

      → 심플형ARS홈페이지: https://simplears.uplus.co.kr
      → 기업 고객센터 : 1544-2336

전국대표번호 부가서비스 중 표준형 ARS를 가입하시면, 콜백 리스트 기능을 제공합니다.

또한 5분/일/주/월단위 통화량 조회가 가능해, 상담 효율을 높일 수 있습니다.

 

▶ 전국대표번호 ARS 이용방법 문의

      → 표준형ARS홈페이지: https://ars.uplus.co
      → 기업 고객센터 : 1544-2336

ARS 시나리오 구성은 서비스별로 다릅니다.

 

표준형 ARS는 6단계까지 구성할 수 있고, 각 단계별로 ARS 입력번호 메뉴를 생성할 수 있습니다.플러스형 ARS는 제한 없이 구성 가능하고, 심플 ARS는 단계별 시나리오 구성 없이 통화연결음만 제공합니다.

 

▶ 전국대표번호 ARS설정법 문의

      → 표준형ARS홈페이지: https://ars.uplus.co.kr

      → 심플형ARS홈페이지: https://simplears.uplus.co.kr
      → 기업 고객센터 : 1544-2336

그룹웨어 기능 중 전자결재, 메일, 게시판 일정관리, 주소록, 조직도, 쪽지 기능을 제공합니다.

 

▶ 그룹웨어 상품 문의

      → 홈페이지: http://smartsme.uplus.co.kr/solution/groupware/intro.do
      → 그룹웨어 고객센터 : 1544-2164

모바일 오피스의 경우 안드로이드 OS 및 아이폰 OS에서 다운로드 후 사용 가능합니다.

 

▶ 그룹웨어 상품 문의

      → 홈페이지: http://smartsme.uplus.co.kr/solution/groupware/intro.do
      → 그룹웨어 고객센터 : 1544-2164

State
  • 현재 접속자 1,060 명
  • 오늘 방문자 190 명
  • 어제 방문자 268 명
  • 최대 방문자 691 명
  • 전체 방문자 157,090 명
  • 전체 게시물 878 개
  • 전체 댓글수 11 개
  • 전체 회원수 129 명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